노래방알바가 궁굼하다면 미수다에서 확인하자.

미수다

노래방알바의 모든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다.

노래방알바는 다른 여성알바 업종에 비해 수위가 매우 낮은 편이다. 티씨는 2022년 기준 4만 3천원이다. 고정의 경우 찡을 떼지 않으면 5~6만원을 받는다. 하루 수입은 20~40정도다.

거의 모든 지역에 있을 정도로 많은 업장이 있기 때문에 접근성 또한 쉬워 많은 여성들이 본업을 마치고 투잡으로 많이 선택 하는 여성알바다.

수위

다른 유흥알바의 비해 수위가 상당히 낮은 업종중 하나다.

직접적으로 터치는 있을 수 있지만 이에 거부감이 든다면 거절해도 무관하며 정 힘들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면 매니저에게 이야기해 방을 바꾸거나 나올 수 있다.

밤알바를 구하는 여성이 가장 큰 제약은 나이가 아닐까 싶다. 하지만 노래방알바는 손님의 연령층이 다양하기 때문에 큰 제약이 없기 때문에 나이에 큰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된다.

티씨

2019년 까지 시급은 찡을 때고 2.8에서 3.5가량 되었지만 지역마다 차이를 보이고 있다. 하루 수입도 본인이 얼마나 열심히 하냐에 따라 달라지며 늦은 시간까지 근무 하게 된다면 급여를 더 올릴 수 있다.

지정과 보도 아가씨의 차이

다른 밤알바와 마찬가지로 지정은 특정 업소에서만 일하는 아가씨고, 보도 아가씨는 보도 사무실 차량을 타고 다니며 여러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다.

예를 들어 a, b, c 업소가 있으면 a 지정 아가씨는 b, c에서 일하지 않고 a에서만 일한다. 보도 아가씨의 경우 a b c 업소에 다 출근한다. 보도 아가씨를 많이 사용하는편.

노래방 보도 사무실 중에서도 먹자 하는 사무실도 있다.

주량

노도는 다른 BAR, 룸싸롱, 텐프로와 비슷하지만 주로 맥주를 먹는다. 가끔 소주를 먹는 손님이 있고, 또 아주 가끔 양주를 먹는 손님도 있다. 양주를 먹을땐 작업(술빼기)이 필수다. 업소에서 일할때 절대로 취하면 안된다.

요즘 술 강요 방은 진상이라는 개념이 있어서, 언니들이랑 같이 방에 들어가면 오빠 왜 술 강요하고 그래~ 라고 옆에서 말해주는 언니들도 있다. 못버티겠으면 손님이 술 강요할땐 나오고 다른방에 들어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