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알바, 정확히 알고 일하자.

이지알바

노래방알바를 하면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것들 정리

노래방알바 이미지

노래방알바 선곡

노래방알바 여성알바들의 주된 업무는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손님 나이대에 맞춰서 선곡을 하면 되는데, 뭘 부를지 모를때는 유명 트로트 가수 노래 아무거나 부르면 분위기도 띄울 수 있고 좋다.

경우에 따라서는 차분한 노래를 좋아하는 손님이 있을수도 있지만, 주로 즐기고 흥을 돋구는 노래를 선호하는 편이다.

방 분위기 보고 너무 축 쳐지는 노래보다는, 신나는 노래를 하는게 좋은데 20대 손님을 만나면 아무거나 불러도 되긴 하지만, 30대 이상으로 올라갈 경우 요즘 노래를 모르니 나이대를 맞춰주자

간혹, 손님들의 경우, 성향과 나이대에 맞지 않는 노래를 부를 시, 잔소리나 화를 내는 사람도 있다.

시간이 된다면 3~40 나이대에 유행했던 노래들 연습하는 것도 좋다.

지정과 보도

노래방알바, 지정은 특정 업소에서만 일하는 아가씨고, 보도 아가씨는 보도 사무실 차량을 타고 다니며 여러 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다.

예를 들어 a, b, c 업소가 있으면 a 지정 아가씨는 b, c에서 일하지 않고 a에서만 일한다. 보도 아가씨의 경우 a b c 업소에 다 출근한다.

노래방알바에서는 주로 보도 아가씨를 많이 사용하는편이다.

이와 같은 이유는 지정으로 상주를 시키면, 부대 비용이 일정량 생기는데, 형편에 따라 지정과 보도를 병행해서 쓰는 업소들도 있다.

노래방알바 언니들을 위한 추가적인 팁

노래방알바 이미지

손님들이 아가씨 번호를 달라고 하는 경우 실장 번호를 주자. 

원칙은 초반에 아가씨 개인 번호를 주지않고 업장 번호를 주는것이 좋다.

(실장은 콜폰과 손님에게 번호주는 폰이 따로 있으니 미리 물어봐서 손님에게 번호줄 폰 번호를 받아놓자),

나중에 업주와 상의 후 폰 2개로 분리해서 유흥알바 관리용/사생활용이 생겼다면 그땐 언니 번호를 줘도 된다.

가명을 하나정도 만들어 놓는게 좋다. 언니들 대부분 가명으로 쓴다. 손님들도 언니들이 가명 쓰는걸 알고있다.

가끔 손님들중에 가명말고 본명을 묻는 사람이 있다. 적당히 상황봐서 대답해주면 되는데 신상정보 유출에 대해 많이 불안하면 거짓말 해도 괜찮다.

이지알바에서는 오늘 노래방알바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 미수다 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와 정보를 알아 볼수 있습니다.

술은 요령껏 마시자.

노도는 주로 맥주를 먹는다. 가끔 소주를 먹는 손님이 있고, 또 아주 가끔 양주를 먹는 손님도 있다.

양주를 먹을땐 작업(술빼기)이 필수다. 업소에서 일할때 절대로 취하면 안된다.

요즘 술 강요 방은 진상이라는 개념이 있어서, 밤알바 언니들이랑 같이 일을 하는 경우, 언니들 서로 과음을 하지 않게 도와주는 경우도 있다.

못버티겠으면 손님이 술 강요할땐 나오고 다른방에 들어가자. 그리고 주는 술을 다 마실 필요가 없어서 눈치보며 조금조금만 먹어도 된다.